신규발급신청

신규발급신청

  • 자격증 발급 신청
  • 자격증 제작 및 발송
  • 자격증 우편 수령
  • 1) 합격자 발표 후 15일 이내 일괄적으로 자격 응시 검정장으로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.
  • 2) 자격증의 사진을 변경하려는 경우 합격일 기준 2일내에만 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> [개인정보 수정]에서 사진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3) 자격증보관은 최대 6개월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시점에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폐기하며, 폐기이후 자격증발급은 재발급 신청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
  • 4) 자격증과 카드에는 영문이름(대문자)이 함께 기재되므로 홈페이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] -> [개인정보 수정] 메뉴에서 반드시 영문이름을 확인해주셔야 하며, 잘못 기입한 회원정보에 대해서는 협회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5) 자격증 개별발송을 신청하신 분들은 연락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일이 없도록 신청기간 내에 홈페이지 로그인 후, [마이페이지] -> [개인정보 수정] 메뉴에서 전화번호 및 핸드폰번호, 개별주소지를 반드시 확인해 주셔야 하며 개별 발송 신청 시 착불(4,000원~5,000원)로 발송됩니다.
  • 6) 자격증을 신청하시고 결제까지 완료되면 취소는 절대 불가하며, 이점 반드시 유의하시어 자격증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7) 개명 시 유의사항
    • ① 합격자 발표 후 2일 이내 협회에 전화(tel. 02-6952-6968) 개명신청을 주시고, 신분증 사본을 보내주시면 개명신청이 완료되어 개명된 이름으로 자격증이 발급됩니다.
    • ② 기간 중에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, 자격증은 개명 전 이름으로 발급되며,이는 본회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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